이러한 주요 팁을 사용하여 Facebook의 강력한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를 마케팅하십시오.

2020. 6. 14. 07:00카테고리 없음


이러한 주요 팁을 사용하여 Facebook의 강력한 기능을 통해 비즈니스를 마케팅하십시오.




페이스북은 전 세계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다.


이 플랫폼을 이용하면 많은 고객들과 접촉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페이스북 마케팅에 대해 조금 알고 싶다면, 그 다음에 나오는 기사가 당신에게 도움이 될 수 있다.




한 페이지도 좋지만, 한 그룹이 더 좋은 생각일 수도 있다.


그룹은 모든 사람들이 서로 교류하고 서로 아는 것처럼 느낄 수 있도록 한다.


가입자가 업데이트를 얻고 자신의 컨텐츠를 그룹과 공유하기 위한 수단으로 그룹과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을 주저하지 마십시오.




정기적으로 Facebook 페이지의 의견을 확인하고 즉시 응답하십시오.


만약 어떤 사람이 당신에게 연락하기 위해 시간을 내었다면, 그들에게 시간을 내준 것에 감사하고 그들이 가지고 있는 어떤 질문에도 가능한 한 빨리 대답하라.


비록 당신이 쓴 것이 아닐지라도, 답으로 이어지는 링크를 찾더라도 주저하지 마라.




당신이 이미 가지고 있는 청중을 기억하라.


많은 사람들이 새로운 팔로워를 유치하는 것에 대해 너무 많이 걱정하기 때문에 이전 고객 그룹은 우연히 만나게 된다.


강력한 페이스북 마케팅을 위해서는 존경심을 느끼는 청중이 필요하다.


당신의 팔로워들이 존경받고 행복하다고 느끼게 함으로써, 당신은 그들을 참여시키고 당신의 브랜드에 대한 더 많은 충성심을 얻을 것이다.




페이스북 페이지에 대한 관심을 높이기 위해 경품 행사를 주최하십시오.


당신의 메일링 리스트에 등록하거나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를 "좋다"고 하는 엄선된 고객 그룹에게 무료로 무언가를 나눠주시오.


큰 손해를 보지 않고, 이전보다 고객들과 더 많은 소통을 할 수 있게 될 것이다.




업데이트 내용을 게시하기 전에 숙고하십시오.


당신은 형편없는 내용으로 당신의 청중들을 매우 빨리 멀어지게 할 수 있다.


당신의 업데이트는 유용하거나, 재미있거나, 교육적일 필요가 있다.


Facebook Insights를 사용하여 다른 업데이트보다 성공적인 업데이트를 확인하여 청중에게 유사한 콘텐츠를 만들어 보십시오.




다른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할 때 예외를 제시해 보십시오.


like는 당신의 페이지에 새로운 관심을 끌 수 있다.


만약 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좋다"고 한다면 사람들에게 독특하고 무료한 것을 주는 것에 대해 생각해 보라.


당신은 무료 샘플을 줄 수도 있고 심지어 경품 추첨에서 기회를 줄 수도 있다.


만약 그들이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그들은 주저하지 않고 좋아할 것이다.




사람들이 당신의 페이스북에 당신의 제안에 등록할 수 있는 것들을 게시할 수 있는지 알아보세요.


잠재 고객에게 등록하여 연락처 정보를 제공하게 하는 것은 고객과 지속적으로 교류할 수 있는 능력을 갖게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내용과 경품은 좋은 생각이다.




비즈니스와 관련이 없는 것은 공유하지 마십시오.


고객의 흥미를 끄는 것에 대해 반드시 이야기하십시오.


개인 계정을 사용하여 개인 프로젝트 업데이트를 공유해 보십시오.




Facebook 마케팅에 실제 리소스를 투입하십시오.


너무 많은 사람들이 이 사이트에 있어서 당신은 당신의 노력이 결실을 맺기를 원한다.


만약 당신이 이미 할 일이 많은 당신의 페이지에서 일하게 하려고 노력한다면, 당신은 그들이 항상 최고의 자리에 있어야 하기 때문에 멀리 가지 못할 것이다.


대신, 시간과 자원이 있는 사람을 찾아서 페이스북 페이지를 효과적으로 실행하십시오.




항상 페이스북을 사용하는 이유를 알고 있어야 한다.


단지 그것을 위해서 페이지를 단순히 만들지 마라.


손님들에게 뭔가 말하고 싶으세요? 아니면 고객이 연락할 수 있도록 하나라도 가지고 있는가? 페이스북을 사용하여 더 많은 매출을 올리는 것은 이미 구매한 고객들과 함께 일하기 위해 페이지를 사용하는 것과는 상당히 다르다.




당신의 페이지에 좋아요 수를 세는 한 가지 방법은 가끔 콘테스트를 던지는 것이다.


상품이나 귀중품을 할인해 주는 것은 당첨자에게 제공하는 좋은 상품이다.


이것은 더 많은 가입자들을 불러들이고 당첨자에게 경품이나 무료 제공에 대해 논평할 기회를 준다.




당신의 웹사이트와 페이스북 페이지는 비슷하게 보일 것이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의 사이트의 지배적인 색상이 로얄 블루라면, 당신의 페이스북 페이지에 그 색을 반영하라.


그것은 당신의 브랜드에 개성을 부여하는 데 도움이 된다.


반면에, 완전히 다른 두 페이지를 갖는 것은 고객들을 혼란스럽게 할 수 있다.




결론적으로, 모든 종류의 사람들이 페이스북을 사용한다.


페이스북을 이용해 마케팅을 하다 보면 마케팅 메시지가 어디까지 갈지 유쾌하게 놀라게 된다.


여기서 팁을 마음에 두고 계획을 추진하십시오.